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intro 뉴미디어

개요

지사장 이용철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Return to the LORD!

“오라 우리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여호와께서 우리를 찢으셨으나 도로 낫게 하실 것이요 우리를 치셨으나 싸매어 주실 것임이라.” (호세아 6:1)
"Come, let us return to the Lord. He has torn us to pieces but he will heal us; he has injured us but he will bind up our wounds.." (Hoea 6:1 NIV)

예수님 안에 참된 행복이 있습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일상의 많은 것이 달라진 가운데 2021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안개 자욱한 도로를 달리는 느낌이지만 그러기에 인생의 초보운전인 내가 아닌 베테랑이시며 도로를 설계하고 만드신 하나님께 운전대를 맡겨드림은 어떨까요?

지난 한 해 코로나 19 바이러스와 싸우며 온몸으로 체험한 것은 기도만이 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임을 다시금 깨달은 것입니다.

함께 모여 자유롭게 예배드릴 수도 없는 상황 속에, 우는 사자와 같이 삼킬 자를 찾는 사탄에게 이길 수 있는 방법, 유일한 소망 되시는 예수님만 바라보며 기도하는 것임을 앎에서 그치지 않고 실천하며 기도의 능력을 매일 체험하시는 저와 극동방송의 모든 가족들 되시길 소망합니다.

극동방송은 올해도 변함없이 순수복음만을 전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여호께로 돌아오길 기도하며 방송, 만들어가겠습니다.

오늘 목포극동방송 홈페이지에 들어오신 것, 결코 우연히 아닙니다. 기도하게 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에 순종해 보시기 바랍니다.

극동방송을 들으세요, 기적이 일어납니다.
우리는 지금 생명을 살리는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2021. 1.
목포극동방송 지사장 이용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