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intro 뉴미디어

개요

지사장 남현용

믿음으로 살리라! The just shall live by faith!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 바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함과 같으니라” (로마서1:16 개역한글)
“For therein is the righteousness of God revealed from faith to faith: as it is written, The just shall live by faith.”(Romans 1:17,KJV)

할렐루야!
지금 이 순간에도 목포극동방송의 전파를 통해 잃어버린 한 영혼을 찾으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목포극동방송은 오직 복음, 오직 예수의 기치 아래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품고 선교방송의 외길을 걸어왔습니다.
이 믿음의 여정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장소와 시간을 뛰어넘어 친히 역사하셨고, 전파를 통해 예수그리스도를 만난 수많은 영혼들이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하는 감격의 외침이 끊임없이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이제 목포극동방송은 하당 사옥시대를 마치고 현재의 위치(목포시 정의로 30)에서 사역의 지경을 넓혀, 뉴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목포와 전남은 물론, 이 나라와 전 세계에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비전을 품고 나아갑니다.

주님 주신 꿈을 품고 성령안에 하나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일에 방송가족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목포극동방송 지사장
남현용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