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안녕하세요 작성일 2017.01.02
작성자 주의손을잡고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스물두살이 된 남자 청년입니다.

제가 하나님을 만났던 캠프에 대해 나누고자합니다!

저는 모태신앙이였으나 고1 겨울방학 때 예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어릴 적부터 교회예배에 많이 참석하였지만 예수님이 나를 사랑하셔서 이 땅에 오신 것을 그냥 지식적으로만 알며 자라왔었고, 저의 죄가 무엇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저는 교회를 옮기게 되었고, 개척교회에 다니게 된 저에게 수련회를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자 비전파워 (구 오병이어) 비전캠프라는 곳이 눈에 들어왔고, 개척교회였던 저희 학생들에게도 차질없이 함께 어울릴 수 있다는 큰 장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저는 그 곳에서 하나님과 제 사이가 멀어져있던 이유와 저의 우상되었던 죄에대해 알게되었고, 주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그 때 그 은혜가 아직까지 잊혀지지가 않고는 합니다. 지금까지 예수님을 믿으며 저의 삶의 방향과 가치관, 이유되시는 그 분을 만난 것이 정말 감사하다고 느낍니다. 저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고 싶고, 이 사랑을 다른 분들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나 작은 교회 중고등부분들께 이 캠프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고해요.. 저도 걸려서 고생중이지만 다른 분들께서는 걸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 하루도 승리하세요!

저의 신청곡은 "히즈윌 - 광야를 지나며" 신청합니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종료]  비전1005
월~금 22:00~23:00
제작 박세나PD / 진행 박세나PD

다음 세대를 위한, 다음 세대에 의한, 다음 세대와 함께하는 Fun한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