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사연참여 게시판

안녕하세요. 저는 비전캠프에서 헌신자로 섬기고 있는 21살 여대생입니다. 작성일 2015.12.30
작성자 강현진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비전캠프에서 헌신자로 섬기고 있는 21살 여대생입니다.

 

학기 중에 매일, 매 시간마다 하나님을 찾아야하지만, 학교생활을 하면서 정말 기도하는 시간들이 적어지는 것 같습니다.

또한 한 영혼을 위해서 우리가 함께 기도하고, 하나님을 전해야하는 데 학교를 다니면서는 정말 더욱 어려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방학 때마다 비전캠프에 스태프로 참석하여서 그 한 영혼을 위해서 함께 기도 하고 있습니다. 학교를 다니면서도 다른 사람을 위해서 함께 중보 할 수 있지만, 캠프 때가 되어서는 정말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오직 하나님과 그 한 영혼을 위해서 기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캠프의 주제는 다른 복음은 없다, 오직 예수!’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음 달부터 캠프가 시작됩니다. 우리의 마음의 무엇이 가득 채워져 있는지, 무엇을 향하고, 무엇을 바라보고 있는 지 다시 생각해야 합니다! 그 뜨거운 현장과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함께 예배합시다, 다른 복음은 없습니다! 바로 지금 하나님만 오직 예수님만 높이며 예배할 떄입니다!

 

스태프가 특별한 것은 아닙니다! 저는 다른 사람을 위해서 기도할 수 있고, 신나게 찬양과 율동도 할 수 있고, 정말 그 예배의 현장을 함께 할 수 있음에 정말 감사하더라구요,

저는 캠프 때 사진을 찍는 사진팀 인데요, 사진을 찍으면 예배하는 한사람을 정말 가까이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한 명 한명을 볼 때, 그 예배의 사모함을 느낄 수 있었고, 정말 하나님의 은혜로만 가능한 일들이 너무너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금 두려워하고, 결단하고 있지 못하는 것들 가운데 우리의 결단과 예배함으로 순종되는 삶을 살기 원합니다! 정말 다른 복음은 없습니다, 오직 예수입니다!

 

신청곡 - 주은혜임을(마커스)

 

목록

댓글작성

전체댓글 (0)

프로그램 정보

사랑의 뜰안
월~금 08:30~10:00
제작 신동영PD / 진행 신동영PD

아름답고 사랑 넘치는 가정을 만들기 위한 다채로운 정보가 있습니다. 그리고 뜰안 가족들의 진솔하고 은혜로운 삶의 이야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