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월~금 17시 ~ 18시 35분

홈으로
8월 4일 행저즐라 라이브~ 찬양퀴즈
2025.08.04

#전북극동방송 #행복한저녁즐거운라디오 #박준규pd #저녁에도반하나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스며드는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올 여름 몇 번의 청소년 강의 부탁이 있었습니다. 강의 일정이 조금 여유가 있었기 때문에 주제를 정하고 준비하는데 충분한 시간이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섭외 기간이 끝나고 나면, 정해진 일정은 쏜살같이 달려옵니다. 그리고 마냥 설레임이 아니라 철저한 준비가 필요했다는 사실을 알아차립니다.

운동선수이자 동기부여 전문가인 ‘투리아 피트_Turia Pitt’는 미래의 바쁨 정도를 섣불리 판단하지 말라고 하면서, 만약 당장 다음주 화요일 일정으로 가정하면 소화할 수 있는지 잠시 멈추고 생각해 보라고 합니다. 먼 미래의 활동이 가까운 미래의 활동보다 훨씬 매력적일 것 같은 환상을 깨주는 생각입니다.

마태복음 24장 42절 말씀입니다. [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 예수님은 반드시 다시 오십니다. 하지만 그 시기는 하나님만 아십니다. 그렇기에 준비를 미룰 수 없습니다. 오늘 당장인지, 내일인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기약해 주셨다면 편했을까요? 더 잘 준비할 수 있었을까요?

오늘도 내일도 하나님만 바라보며 살기 원하셨던 마음이 이곳에 있습니다. 항상 깨어 하나님만 바라보기 원하시는 마음입니다. 예수님이 언제 오실지는 몰라도, 항상 바라보고 준비하고 있어야 한다는 사실은 압니다. 하나님 사랑으로 희망의 불을 밝히는 시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